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오구쌀피자 메뉴(농촌피자, 멘보샤 & 양념감자 등 내돈내산)

치킨 가게만큼이나 피자 가게가 주변에 참 많습니다. 코로나 이후로는 샐러드바가 있는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보다는 피자알볼로, 오구쌀피자, 강정구피자 등에서 배달을 통해 먹는데 제가 오구쌀피자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는 바이트골드피자, 통감자새우, 통새우피자입니다. 세 메뉴가 15000원 내외로 가격대비 맛도 좋았습니다.


오구쌀피자 메뉴 : 농촌피자, 멘보샤 & 양념감자

오굿박스2(피자+스파게티+치킨텐더+수제소시지+크런치새우튀김 20900원)도 한번 시켜봤는데 지난 번에는 오구쌀피자에서 농촌피자, 멘보샤 & 양념감자를 주문해봤습니다. 농촌피자는 L가격이 14900원이고 멘보샤&양념감자는 6000원입니다. 농촌피자의 경우 단호박, 불고기, 고구마, 베이컨 등 네 가지 토핑이 올려져 있었는데 사진처럼 푸짐했습니다. 불고기 부분에서 조금 누린내가 나긴 했지만 여러가지를 고루 먹을 수 있어 괜찮았습니다. 영양성분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오른쪽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사이드메뉴인 멘보샤 & 양념감자는 멘보샤가 4개 있었고 감자는 햄버거세트메뉴에 있는 양의 3분의 1정도였습니다. 아무래도 멘보샤가 가격이 있는 메뉴라 양은 많지 않았지만 바삭하고 따뜻한 상태로 배달이 와서 6000원이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오구쌀피자 대표, 인기 메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배달의 민족 어플 내에 오구쌀피자 대표 메뉴를 살펴보시면 오굿박스, 반미터 피자가 인기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요즘엔 오구쌀피자에서 케냐AA 더치커피도 팔더라구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커피 덕분에 피자의 느끼함을 덜어내실 것 같아요.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