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감자를 맛있게 먹고 싶어 구매한 보국 에어프라이어 5.5L로 냉동만두를 구워봤습니다. glyde 제품은 식품첨가물이 덜 들어있다고 하는데 육즙꽉찬 고기 왕교자에도 수용성안나토, 합성향료,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 등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찜기로는 7분, 프라이팬으로도 7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에어프라이어로는 8분 정도가 적당했습니다.

glyde 육즙꽉찬 고기 왕교자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시면 돼지고기, 부추가 국산입니다. 영양정보를 보시면 나트륨은 440mg, 탄수화물 17g, 당류 3g, 지방 11g, 단백질 9g입니다.

glyde 육즙꽉찬 고기 왕교자 한 봉지는 13개의 만두가 들어있는데 5.5L 에어프라이어에 한번에 굽기 좋았습니다. 해동하지 않고 예열 없이, 기름없이 180도에서 8분 정도 돌려주니 타지도 않고 알맞게 익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없이도 바삭하고 육즙 꽉찬 제품인지는 몰라도 속도 촉촉해 프라이팬에서 요리한 것보다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만두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겠지만 평균 180도, 8분 정도 돌려주시고 잘 안 익었으면 몇 분 더 돌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왼쪽은 만두의 옆면, 오른쪽은 아래의 모습입니다.

https://althle.tistory.com/m/137

보국 에어프라이어 5.5L BKP-H93AB(내돈내산)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못하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집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종종 배달음식도 먹긴 하지만 쓰레기가 많이 나오고 아무래도 자극적인 맛이라 건강과 환경을 위

alth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