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도미노피자 할인(skt 티데이 50% 오류 2시간 고생 후기ㅠ)

skt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매월 티데이 서비스 혜택을 아실 것 같습니다. 빵집부터 영화관, 도미노피자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최대 22500원, 할인율이 크다 보니 도미노피자 혜택에서 오류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오류로 고생하시는 분이 또 있을까봐 도미노피자 할인 50%을 받으려다가 고생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달라지는 게 없었습니다..


1. 티데이 도미노피자 50% 할인 오류
 
일주일 간 할인이 되었던 예전과 비교했을 때 6월에는 단 하루였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겠죠. 예전에 일주일 기간이었을 때는 이런 적이 없었습니다.

시간도 새벽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으니 괜찮았는데 아침 9시부터니 당연히 접속자가 많아 서버가 터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 skt 문제뿐만 아니라 도미노피자 웹사이트, 어플도 접속이 안 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걸 고려하지 않은 점이 괘씸합니다. 정말 제대로된 혜택을 주려고 기획한 것인지요.

매직바코드가 안 떴으면 아예 시도를 하지 않았을 텐데 번거롭게 16자리 매직바코드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려고 하니 프로모션 체크 구분 에러라는 문구가 떴습니다.

이렇게 오류 때문에 8번 정도 입력하다가 안 돼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죄송하다고 했지만 정확히 언제 고쳐질지 확답을 못 해주셨습니다. 그냥 시간 차를 두고 하라고만 했는데 2시간 동안이면 시간 차를 두기에 충분한 시간이지 않나 했네요. 주문을 안 할까도 생각해 봤지만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 조금 더 시도해 봤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티멤버십에 접속하니 아예 매직바코드가 안 떴습니다. 차라리 처음부터 이랬으면 주문할 메뉴를 담고 16자리를 8번 입력하는 번거로운 일은 없었겠죠.

2시간이 넘으니 기다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죠. 다 고치면 오류 개선되었다고 팝업으로 알려달라고요. 고객센터에서는 알았다고 했고 시간은 언제가 될지 모른다고 했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오니 마냥 기다릴 수만은 없어서 10분 정도 있다가 마지막으로 해 보자. 했더니 프로모션 체크 구분 에러 오류가 고쳐지고 주문이 되었습니다. 그 뒤로 다시 들어가 봐도 팝업창은 뜨지 않았습니다. 이 점이 정말 괘씸했네요. 마냥 기다리라는 것인지..
 
주문을 겨우 했지만 사람이 몰리니 예약 시간이 두 번 밀려서 필요한 소스, 피클 등을 고르고 매직바코드를 3번 더 입력하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도 예약시간이 변경되었을 때 시간만 변경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세세한 메뉴도 골라야 하고 매직바코드를 입력하는 게 참 번거로운 절차였습니다.
 
2. 결론

티데이 도미노피자 혜택이 1일, 단 하루일 경우 사람이 많이 몰려 오류가 2시간 이상 지속되니

점심 때 드시지 말고 차라리 저녁 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평일 포장 주문인데도 정말 사람이 많이 몰립니다
.  

오늘 고생하신 분이 많으실 텐데 7월부터는 개선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