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 : 적당한 양이 들어 있는 앙버터빵(내돈내산 in 윙잇)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 140g
: 2700원(윙잇 할인가, 정가 4200원)
최근 들어 복호두 앙버터 호두과자부터 편의점 고대빵 앙버터까지.
https://althle.tistory.com/m/372
https://althle.tistory.com/m/408
앙버터빵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 윙잇에서 할인율이 크길래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를 사 봤습니다. 팥앙금과 버터가 들어가 단짠인 앙버터바게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는 냉동보관시 몇 달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11월에 할인행사해서 구매했는데 1월 24일까지였으니까요.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를 고대빵 앙버터(195g)와 비교하자면 양은 조금 적지만 통팥앙금과 버터가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 옆 모습에서 통팥앙금이 적어 보일 수 있으나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고 빵 전체의 약 37%를 차지한다고 보면 적지 않은 편입니다. 버터도 약 22%로 부족하진 않아서 빵과 같이 먹으니 알맞았습니다.
또 바게트라서 질길 수 있겠다 싶었는데 빵이 단면을 보면 알 수 있듯 질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앙버터빵을 좋아하신다면 할인할 때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고대빵은 둘이서 나눠 먹으면 딱 좋은 간식으로 혼자 드시기엔 디보트코리아 앙버터바게트가 적당해 보입니다. 배송 올 때 안에서 빵이 분리되어 와서 다시 빵을 원래대로 붙이다 보니 사진이 잘 안 나오긴 했습니다^^;
나트륨은 치즈가 들어간 고대빵 앙버터(455mg)보단 적은 편입니다. 당류도 내용량 차이가 있어 적고요.
하지만 버터 때문에 고대빵 앙버터처럼 지방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가끔 먹는 건 괜찮겠지만 자주 먹기엔 조심해야 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