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코인 호재 분석
웨이브는 매일 신고가를 달성하고 질리카도 꾸준히 우상향하여 거래대금이 2조가 넘게 몰렸습니다. 그리고 저스트 코인이 높은 거래량과 함께 주봉 상단을 뚫었습니다. 어젯밤에는 피르마체인이 77% 오르고 오늘은 100원 이하 에브리피디아, 엠블, 리퍼리움, 썬더코어 등 알트코인들이 30% 이상 상승중입니다.
https://althle.tistory.com/m/283
https://althle.tistory.com/m/282
오늘은 상승에 있어서 제2의 웨이브, 질리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저스트 코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저스트코인의 월봉을 보면 작년 불장 때보다 거래량이 높아 아직 더 상승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 저스트코인
저스트코인(JST)은 트론 기반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 플랫폼으로 디파이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저스트 선이 개발한 트론과 함께 중국코인으로 분류됩니다.
저스트코인은 시총이 약 7500억 원, 총발행량은 99억 개이고 유통량은 발행량의 74%입니다.
저스트코인 주봉, 일봉을 보면 최근 큰 상승을 보인 웨이브, 질리카 코인처럼 볼린저밴드 상단밴드를 뚫었고 특히 주봉에서 작년 불장 때보다 거래량이 두 배가 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lthle.tistory.com/m/165
2. 저스트코인 호재
저스트코인의 호재로는 첫번째, 저스틴 선의 트윗이 있습니다. 3월 30일에 올린 트윗을 보면 다음주 트론 관련 빅 뉴스가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저스트코인과 함께 트론도 70원대에서 90원대로 연일 우상향 중입니다.
그리고 트론과 함께 디파이 저스트가 okx거래소 top5에 든다는 트윗도 올렸습니다.
두번째 디파이입니다. 아발란체, 에이브 등 디파이 계열의 코인들이 상승을 보이고 있는데 저스트코인도 디파이 계열 코인입니다. 유니스왑이 가장 대표적인 디파이 프로토콜인데 이를 견제할 디파이 프로토콜로 스시스왑(이더리움 기반)과 함께 저스트스왑(트론 기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