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야기/금융

NH1934 (고금리 파킹통장)

저번에 핀크 KDB 산업은행 T이득 통장,  KB 마이핏 통장 등 고금리 파킹통장을 여러 개 소개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당시에는 제가 농협은행을 거래하지 않아 몰랐던 NH1934 우대통장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조건의 금융상품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알려드릴게요~~

NH농협은행에서는 NH1934 우대통장의 이름처럼 만19~34세 이하에게 최대 3%까지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올원뱅크 어플에서 상품-입출금 메뉴에서 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NH1934 우대통장의 가입대상, 가입기간, 가입금액, 우대금리 조건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NH1934

 

1. NH1934 가입 대상 및 가입 기간

 

NH1934 우대통장 가입대상은 만19세~만34세이며 만35세가 되시면 자동으로 「NH주거래우대통장」으로 전환됩니다. 만약 전환시점에 「NH주거래우대통장」을 이미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저축예금으로 전환이 됩니다. 따라서 만35세가 되기 전까지 사용하기에 좋은 파킹통장입니다.

 

2. NH1934 가입 금액 및 우대금리 조건

 

가입 금액은 일반적인 통장들 처럼 제한이 없으나 일별 잔액 100만원 이하 금액에만 우대금리 2.9%가 적용되어 총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사실상 100만원을 보관하시기에 가장 좋습니다.

 

기본 금리 0.1%에 우대금리 0.29%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필수 조건은 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로 월 2건 이상 이체실적입니다. 곧 NH1934 우대통장에서 농협 또는 타행으로 출금한 거래(상품가입, 대출상환 포함), 오픈뱅킹 이체(오픈뱅킹 메뉴에서 타행 계좌를 등록하여 출금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이는 저번에도 소개드린 올원뱅크 캔디를 모으다 보면 자동으로 충족됩니다. 올원뱅크 캔디로 올리 키우기 이벤트에 몇 주 참여했는데 며칠 전에 처음으로 작지만 초코우유가 당첨되었어요^^ 오늘은 또 허쉬초콜릿도 되었구요~~


캔디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중 삼성 갤럭시북 이온, 다이슨 드라이기, 갤럭시 Z플립 등 좀 더 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핫딜 이벤트도 있는데 올원뱅크 캔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가 예전에 올린 글을 참조하세요~

다음으로, 세 가지 추가조건 중 1개만 충족하면 됩니다. 추가조건 세 가지 중 편하신 걸 하나만 고르세요~~

 

□ 급여 입금 : 해당 월의 직전 3개월 중 2개월 이상 급여 이체 실적 월 50만원 이상 충족해도 됩니다.

 

납부자, 타행 자동이체/자동납부 1건 이상 : 타사카드대금(농협카드제외), 통신요금, 보험료, 공과등에 대한 지로, CMS에 의한 자동납부, 펌뱅킹, 펌뱅킹플러스, 아파트뱅킹 자동이체 등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실시간 이체는 제외됩니다.

 

□NH1934 체크카드 월 결제실적 5만원 이상

 

3. NH1934 이자지급일

 

3, 6, 9, 12월의 넷째 토요일(공휴일인 경우 직전 영업일)에 결산하여 다음날 입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