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공주밤빵 : 공주 휴게소에서 한번쯤은(내돈내산)

공주밤빵 간식용 (小) : 3500원

정안알밤휴게소라든지 탄천휴게소 등 공주 휴게소에 들르면 경주 십원빵처럼 눈에 자주 띄는 간식, 공주밤빵이 보입니다. 간식용으로 파는 건 휴게소마다 가격이 조금 다른데 3500~4천원 합니다. 가격뿐만 아니라 같은 공주밤빵 간식용이라고 해도 5개에서 7개로 개수 차이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공주 탄천휴게소에서는 3500원에 3가지 종류, 5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공주밤빵과 함께 휴게소하면 생각나는 통감자(4500원)도 사 봤습니다. 통감자는 휴게소마다 4천원~5천원까지 가격 차이가 있는데 탄천휴게소에서는 통감자 한 상자가 4500원이었습니다.
 
공주밤빵 포장 종이에는 '공주 명품 밤과 우리 고구마로 만든 수제빵'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공주밤빵은 90g으로 간식용입니다~~~

송가인님, 이영자님의 방송에서 나온 정안 휴게소 공주밤빵과 조금 다르게~~

탄천휴게소 공주밤빵은 3가지 종류였는데 2개는 동그란 밤 모양 빵이었고 1개는 길쭉한 고구마빵이었습니다. 동그란 밤 모양 빵 2종류(조금 더 찰진 공주찰밤빵, 색이 조금 진한 밤빵)가 각각 2개씩 들어 있고 길쭉한 고구마빵이 1개였습니다.

아래 사진이 조금 더 찰진 공주찰밤빵입니다~~속엔 앙금이 조금 들어 있구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여행 중 휴게소에서 먹는 건 웬만하면 다 맛있죠^^ 공주밤빵. 멀리 간 김에 한번쯤은 먹어볼 만합니다.

공주밤빵 원재료명 및 영양성분은 공주밤빵 종이 포장지 뒷면에 나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