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야기/쇼핑

토스 브랜드 캐시백

토스는 간편한 이체뿐만 아니라 토스 퀴즈와 캐시백 이벤트, 토스 만보기, 케이뱅크 행운상자 등 앱테크를 하시는 분이라면 꽤 많이 사용하시는 어플입니다. 예전에 진행된 토스 행운상자에서 1천, 1만원 등이 나오기도 했고 1억, 최대 5억을 주기도 했었어요. 한동안 중단되었던 토스 퀴즈가 다시 진행중이며 제가 소개드린 케이뱅크 행운상자를 토스에서 1원을 충전해서 월 30개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https://althle.tistory.com/m/18

 

[케이뱅크 앱테크]행운상자/뿌링클/적금/업비트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는 2020년 7월즈음부터 시작했는데 저는 7월 말에 시작해서 현재까지 30만원을 좀 더 벌었습니다. 운이 좋아서 1만원과 1천원이 여러 번 나온 덕분인데요, 하루에 열 수

althle.tistory.com

 

어제는 토스에서 병원비 돌려받기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오늘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브랜드 캐시백 혜택입니다. 저번주에 저는 11번가, 배달의 민족에서 결제를 하고 각각 3천원씩 6천원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때, 포인트가 5천원 이상이 모이면 바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 : 토스 홈-혜택

 

브랜드 캐시백은 토스앱에 연동한 카드 및 토스결제 내역에 대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토스 어플 홈에서 하단의 중앙 부분에 혜택을 누르시면 토스 브랜드 캐시백에서 원하시는 브랜드 3개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12시에 갱신되며 그 주의 일요일 총 7일 간 고르신 곳의 결제내역이 있을 경우 '받기'버튼만 누르시면 즉시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되는 브랜드는 매주 달라지는데 10개 정도의 브랜드 중 3곳을 고를 수 있습니다. 또 브랜드마다 제공하는 리워드가 조금씩 다르니 결제하실 브랜드의 조건을 따져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번주에 저는 11번가(10% 최대 3천원), 배달의 민족(50% 최대 3천원), CU(5% 최대 2천원)를 골라 각각 3천원, 3천원, 2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도 11번가가 있어 11번가, ssg 닷컴, 이마트24를 선택했는데 아래 사진은 하나의 예일 뿐 사람마다 다른 브랜드가 뜨니 참고만 하셔요.

저는 이번주도 11번가가 있어 11번가를 선택했는데 처음에는 11번가에서 결제할 때 간편결제, 일반결제에도 토스가 보이지 않아 헤맸는데 토스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하면 되는 거였어요! 그러니 토스로 넘어가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토스에 등록된 카드로 온라인/오프라인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 밖의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