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모바일 이야기

skt 혜택 모아보기

요즘은 알뜰폰 요금제도 잘 나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지만 장기 고객을 비롯해 가족 할인, 각종 혜택 등 때문에 skt를 이용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통신사마다 혜택이 다른데 이번 글에서는 skt의 실속 있는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1금융권 T이득통장 2% 최대 200만원

 

T이득통장은 1금융권 파킹통장 상품 중 금리가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skt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핀크 어플을 통해 T이득통장을 개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금리 파킹통장 글을 참고하셔요

2. T건강걷기

 

T건강걷기는 어플 이름처럼 주마다 걷기 미션을 성공할 때 3천원의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AIA Vitality X T건강습관 어플을 다운받으신 뒤 평일 월요일부터 미션이 시작되는데 7500보가 50포인트, 12500보가 100포인트입니다. 하루 최대 1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션 점수가 올라갑니다. 제가 했을 때 기준으로 13주째가 되면 매주 리워드를 주지 않고 이주에 한 번 줍니다. 모든 미션을 성공하신다면 5만원이 조금 넘는 통신비가 할인이 됩니다.

T건강걷기 리워드의 종류는 통신비 할인 이외에도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의 경우 기간이 열흘 정도로 조금 짧은 편이라 이 점 참고해서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11번가 t멤버십

 

t멤버십으로 11번가에서 책을 구입할 때 10~15%,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또한 11번가 앱 내에서 10% 안팎의 t멤버십 할인이 적용된 상품이 다양해서 구매하실 때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skt vip 혜택

 

skt vip의 경우 2020년 12월 혜택은 아래 8군데에서 한 가지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이나 카페 가기가 어려우시다면 컬쳐랜드 상품권을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