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야기/편의점

뿌셔뿌셔 달고나, 춘식이 띠부씰 30종(내돈내산)

알뜰살뜰히! 2023. 2. 4. 09:59
뿌셔뿌셔 달고나(1200원 cu편의점)

뿌셔뿌셔 달고나는 작년 9월에 출시되었는데 춘식이 띠부씰이 들어 있습니다. 포켓몬빵, 디지몬빵, 메이플스토리빵의 영향인 듯합니다.

뿌셔뿌셔는 떡볶이, 메론, 스위트콘맛 등 꾸준히 새로운 맛을 선보였는데 뿌셔뿌셔 달고나는 겉포장지에 써 있듯이 달콤바삭 라면땅 컨셉입니다.

뿌셔뿌셔 달고나에는 춘식이 띠부씰이 30종으로 포켓몬빵 띠부씰보다는 종류가 적습니다. 아무래도 춘식이 캐릭터 하나다 보니 적네요. 저는 29번이 나왔습니다~~빼꼼ㅋ

면만 먹어도 라면땅 느낌이라 맛있습니다. 면만 먹어도 맛있어서 스프를 거의 안 먹긴 했네요. 그리고 호기심에 일부를 떼서 뿌셔뿌셔를 끓여 봤는데 면이 풀어지지 않았습니다. 물론 바삭하게 먹는 게 맛이 있지요^^

뿌셔뿌셔 달고나 스프도 면처럼 갈색인데 엄청 달 줄 알았는데 달면서도 약간 씁쓸한 맛도 나고 생각보다 안 달고 괜찮았습니다. 당류를 보더라도 6g으로 적은 편입니다.
뿌셔뿌셔 달고나는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춘식이 캐릭터를 좋아하시거나 라면땅이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뿌셔뿌셔 달고나 원재료명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뿌셔뿌셔 달고나 영양성분은 총 90g, 415칼로리입니다. 나트륨 520mg, 당류 6g, 지방 15g, 단백질 7g, 칼슘 95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