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메가커피에서도 먹을 수 있는 춘천 감자빵 솔직후기(내돈내산)

춘천 감자빵 3개 369g 택배
(가격 9900원, 윙잇)

몇 년 전이었을까요? 춘천 감자빵이 인기를 끌었는데 메가커피에서도 춘천 감자빵을 판매합니다. 춘천 감자빵은 줄 서 먹는 음식이라고 소개하기도 하는데 드디어 윙잇에서 택배로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참고로 윙잇에서는 4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윙잇에서 춘천 감자빵은 1개씩 팔지 않고 3개씩 파는데 개당 3300원입니다. 구글링 해 보니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은 3500원이라고 하네요.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 빵 등 디저트 값을 생각하면 재료가 좋아서 먹어볼 만합니다.

춘천 감자빵은 감자가 그려진 상자에 포장되어 옵니다. 총 내용량은 360g이라 개당 120g입니다. 춘천 감자빵 칼로리는 개당 약 밥 한 공기 정도됩니다. 춘천 감자빵 보관 방법은 다른 빵들처럼 냉동보관이고요~

춘천 감자빵 재료를 좀 살펴 보면 감자는 국내산이고 쌀가루도 국산이라고 합니다. 외국산 재료도 보이긴 하는데 주재료는 국산이란 점이 괜찮네요.

개당 120g이라 간식이나 아침 식사 대용으로 두유, 우유와 먹으면 괜찮습니다.

춘천 감자빵 상자를 열어 보면 감자빵이 1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배송받고 바로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 20분 돌렸는데 잘 익었습니다. 하나는 조금 튀어 나오기도 했네요.

춘천 감자빵은 겉모습이 거의 감자와 흡사합니다.

춘천 감자빵 안은 부드러운 찐감자 느낌이 납니다. 다른 빵에 비해 소화도 잘 되고 부담이 없는 느낌일 뿐 '감자빵'이기 때문에 별다른 맛은 느낄 수 없습니다. 가격, 건강을 생각하면 감자를 쪄서 먹는 게 더 좋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