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누구나 홀딱 반한 닭 후레쉬쌈닭(내돈내산)

긴 추석 연휴가 지나고 주말도 지났네요^^;; 추석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 많이들 드셨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명절 음식은 느끼해서 좀 덜 느끼한 걸 찾다보니 그런데 치킨은 먹고 싶고.. 튀긴 것보단 구운 것, 그리고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걸 찾다가 우연히 누나홀닭(누구에게나 홀닭 반한 닭)을 발견했습니다. 지점마다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사는 지역에 몇 개 지점들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통하지 않고도 포장 주문하면 2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가까운 곳에 있으시면 돈과 건강도 환경도 지킬 겸 포장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홀딱 반한 닭 : 후레쉬쌈닭

후레쉬쌈닭 가격은 21900원인데 포장 주문을 해서 19900원에 먹었습니다. 솔직히 고기를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둘이 먹기에 양이 푸짐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야채와 함께 먹어 깔끔하고 담백해서 기분 좋게 먹기에 좋았습니다. 가성비, 양이 중요한 분이라면 아쉬울 것 같은데 건강한 맛을 즐기기엔 참 좋았습니다.

마치 치킨을 먹는데 월남쌈을 먹는 듯한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 박스를 오픈하면 아래 사진에서 보이듯 쌈무에 여러 빛깔 파프리카, 오이, 새싹채소 등이 함께 있습니다. 제가 야채를 즐겨 먹는 편인데 여러 리뷰에서는 야채가 적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리뷰에서 본 것과 다르게 걱정한 것과 달리 야채가 부족하진 않았습니다.


구운 치킨만 먹어도 간이 있어 맛있긴 했는데 소스와 쌈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소스는 두 가지인데 붉은 소스는 토마토향이 강해 새콤달콤했습니다.

흰 소스는 마요네즈와 요거트 맛이 섞인 맛입니다.


하지만 역시 후레쉬쌈닭이라는 말처럼 쌈으로 먹는 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쌈무에 구운 치킨을 여러 야채와 함께 싸 먹으니 느끼함이 없고 뒷맛이 깔끔하고 개운했습니다.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메뉴

배달의 민족에서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메뉴를 살펴 보면 후레쉬쌈닭, 쌈닭화히타, 바베큐쌈닭이 인기 메뉴인데 모두 '쌈'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21900원입니다.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파티메뉴도 있는데 치킨과 쫄뱅이 조합도 괜찮아 보이고 치킨버거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치빵파티도 맛있어 보입니다.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그리고 퀘사디아도 흥미로운 메뉴였습니다. 다음에 쫄뱅이나 퀘사디아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사진 출처 : 배달의 민족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메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누나홀딱 공식 홈페이지

http://www.noonaholdak.co.kr/menu?category=new

 

신메뉴

치킨창업, 성공창업아이템,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평생직장을 창업하다, 2018년 가맹점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지원, 치킨맛집

www.noonaholda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