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이야기/개별 코인 정보(시세, 호재, 전망)

폴스타코인

최근 메디블록, 메타디움, 펀디, 비트토렌트처럼 10원 이하 일명 엽전주가 메디블록의 경우 단기간에 80배 이상 오르다보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저평가된 엽전주를 하나씩 공부하는 중인데 오늘은 클레이튼 때문에 가입한 코인원에 상장된 폴스타코인(PSC)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1. 폴스타코인

폴스타코인은 2020년 1월 국내 암호화폐거래소인 코인원 원화마켓에 상장되었습니다. 20년 3월에는 자체 쇼핑몰인 폴스타 몰을 열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차트를 보시면 폴스타코인은 상장되고 100원을 찍은 뒤 하락한 후 1이하에서 꽤 오랜 기간 횡보하고 21년 4월에 들어서 6.973원을 찍고 내려왔습니다.

 

사진 출처 : 코인원

 

 

한편,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제우스에 상장된 스타파이낸스 디파이(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의 스타파이낸스 토큰(SFT)은 폴스타코인과 케이브이아이체인의 콜라보레이션 디파이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타파이낸스 토큰은 발행량이 낮게 설정된 디파이토큰이라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고 희소성을 가져 유동성 공급 및 채굴 참여자들에게 적절한 보상이 주어지도록 설계된 코인입니다.

 

2. 폴스타코인 전망

 

폴스타코인에 대한 뉴스, 정보들은 다른 코인에 비해 적었는데 폴스타코인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해를 거듭할수록 폴스타 서비스 시장이 늘어남을 알 수 있었는데 자료가 2019년까지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또한 2021년 로드맵은 아직 공식홈페이지에 기재되지 않았습니다.

 

사진 출처 : 폴스타코인 공식홈페이지
사진 출처 : 폴스타코인 공식홈페이지

 


위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을 보면 폴스타코인 위평환 대표는 삼성전자 부사장이었으며 폴스타코인이 카카오, 네이버 등 대기업과의 약간의 관련성이 보여 저는 일단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소액으로 넣어둘까합니다.

또 폴스타코인 위평환 대표는 폴스타 코인이 추후 글로벌 대형 거래소 상장을 논의중이라고 했는데 이게 현실화된다면 지금보다는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물론 현재 김프가 10% 이상 꼈기 때문에 성급한 매수는 큰 손실로 돌아올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어제도 업비트에 있던 모든 코인들 가격이 많이 떨어져 2월, 3월 가격으로 돌아간 것들이 많았습니다.

www.polestarcoin.io/

https://www.polestarcoin.io/ankr.com

www.polestarcoin.io


덧붙여 아래 초대코드로 코인원에 가입하시면 수수료 10%를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초대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 T6O2CA7U
https://coinone.co.kr/user/signup/agree?ref=T6O2CA7U